선생님

  • 사과빡스 이번주 주제는 두근두근♡ 하트시그널 입니다.
  • 환상의 문학짝꿍 이번 주제는 환경을 생각하는 예쁜 지구인 입니다.
  • 최고의 쌤을 찾습니다 선생님 모집
  • 초등 아이수박씨 선생님 바로가기
  • 여러분의 목소리로 함께 만들어 가는 응답하라 수박씨닷컴

수박쌤TV 자꾸 생각난다! 계속 보고 싶다.

  • 김진서
    저는 올해 중1인 자유학기제를 하고 있는 중인 학생이에요. 지금 자유학기제를 하면서 시험을 안보니 많이 공부도 안하구 팽팽 놀기만 하고 있어요. 지금 노니까 좋기는 한데, 몇 달뒤, 중2가 되구 나서는 공부를 빡세게 해야하니 부담감도 없지 않아요. 자유학기제라고 마음 놓고 있지말고 시험 때 만큼은 아니더라도 조금씩조금씩 선행하는 것을 추천해요~^^ 그래야 중2 돼서 남들 밤새서 몇시간씩 공부할 때 우리는 잠도 푹 자고 시험도 잘보구!! 일석이조 잖아요ㅎㅎ 이제 중1 되서 긴장 많이 되죠?? 저도 그랬어요ㅎㅎ 그런데 올라와놓고 보니
  • 양현희
    전 올해 중2이고 작년에 자유학기제를 해본 학생입니다. 그땐 자유학기제라고해서 시험 안본다고 무조건 좋아했는데 그건 저의 착각이였어요.. 지금 중1도 자유학기제를 절!대로 시험안봐서 마음껏 놀 수 있는 학기라고 생각하기보단 자신의 진로를 좀 더 성장 시킬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고 공부도 꾸준히 열심히 하세요! 그래야 2학년때 조금 더 수월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좋은 팁으로는 자신이 날짜를 정해서 한달에 한번이든 두달에 한번이든 진짜 시험을 보는 것처럼시험자료를구해시험지를 풀어보는 거죠!되게 많이 도움됩니다!지금 중1모두홧팅!!
  • 박현아
    저는 자유학기제를 겪은 중3입니다 먼저 자유학기제면 중1 2학기 중간고사랑 기말고사 둘 다 시험을 안 보는거죠 그렇다고 공부 안 한 애들 많이 봤는데 그런 친구들은 중2 때 올라와서 1학기 첫 중간고사에서 점수가 많이 안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기본적인 공부는 꾸준히 하셨으면 좋겠어요!! 저는 그때 책을 많이 안 읽고 영단어를 꾸준히 안 외워서 많이 후회가 됩니다ㅜㅜ저는 중3이라 예비고1 공부하는중인데 책과 영단어는 진짜 어릴때부터 잡아야 한다는 생각이 확 들었어요ㅜㅜ 물론 시험 안 봐서 놀아도 책이랑 영단어 그리고 수학 예습과 복습
  • 이승리
    썜!!!! 저 승리에요!! 요즘 쌤 하이두 못가구 그래서 한 달후에 제가 나타났네여 ㅎㅎ 그동안 쌤이 너무 보구시펐어요 ㅎㅎ 저는 오늘 자유학기제 강의? 라고 해야하나 ?? 암튼 들어봤답니다!! 처음에 쌤께서 갓중딩이라고 하셔서 저는 갓중딩이 아닌데...하구 내가듣는게 아닌가?? 했지만 저는 지금 자유학기제를 경험하구 있는 학생이기 때문에 ㅋㅋ 들었어요 내일두 직업체험하러가는데 자유학기제에 대해서 정보를 넘 많이주셔서 도움이 많이될 거 같아여 ㅎㅎ 감솨합니당^^ 글구 이거 최근에 찍으신거에요?? 쌤 넘 이쁘세요^^ ㅎ
  • 김가영
    안녕하세요! 저는 현제 중1 자유학기제를 체험하고 있는 김가영이라고 합니다^ 저는 학기초 자유학기제에대해 아무것도 모른 상태로 학교에 가게되었고, 일단 시험이 없다고 생각하니 공부도 안하고 수업도 집중이 안되었던것 같습니다. 저도 예비ㅜㅇ때 이 수박씨를 알게되었다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생각을 하곤합니다. 그만큼 수박씨인강에서 계쌤의 강의는 정말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일단 중학교에 들어가게 되면 우선 잘 알다시피 중.기말 시험이 없어지고 순전히 수행평가와 서술형평가로서 평가를 받게 됩니다.
  • 이수현
    안녕하세요!! 현 중2 이수현입니다. 음.. 일단 자유학기제란 정말 쉽게 말하자면 중간고사와 기말고사가 없는 학기인데요. 물론 시험이 없기 때문에 단기간에 다량의 시험공부를 할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수행평가의 양과 비중이 늘어나기 때문에 꼼꼼히 대비해야 해요. 제 개인적인 경험으로는 1학년 때는 친구들이 대부분 생기부에 크게 신경을 쓰지 않았던 것 같은데 절대 안됩니다..!! 아무리 아직 1학년이고 자유학기제 기간이라고는 해도 수행평가와 태도점수 등 생기부는 꼼꼼히 관리해두셔야 합니다!! 그리고 일단 기본적으로 정기고사가
  • 정하은
    앞에 마니놀아! 라구 적었다구 진짜 마니놀면 노노해~!!!진짜 학교에서 할수있는 활동 모두 열심히 참여하구,내가 남들보다 잘하구 재미있어 하는것도 꼭 한개 만들어놔~긴글 일어주어서 고마워! :)
  • 정하은
    공부항상 열심히 하구 놀땐놀면서 짧다면 짧구 길다면 긴~ 중학교 3년생활 웃으면서 즐겁게 해~!!정말 고등학생 되면 할게 산더미라 놀수있는 시간도 줄구,엄청힘들어ㅠㅠ마니놀아 ㅋㅋㅋ그리고 중2때 부터는 내가 가고싶은 고등학교 2~3개 정도 정해서 그 학교조건에 맞춰서 시험을 준비?해서 성적을 받으면 나중에 후회도 없을거구,내가 원하는 고등학교 가기도 늦게 준비한 친구들 보다 쉬울거야~ㅎㅎ 다 언니경험을 바탕으로 적은거야!!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을진 모르게네...ㅎㅎ암튼 지금 중학생.예비중 친구들 항상 화이팅해♡!
  • 정하은
    3~4번 돌렸었구~!!!!글로보면 아...이렇게 언제다해?!?!? 싶은데 막상해보면 할만하구,시험을 봐서 내 점수가 오르면 정말 엄청난 뿌듯함을 느낄수 있을거야!~ 그리고 한가지 더 말해주고 싶은게 생겼어~내가 만약 수학이 다른과목 보다 약하다! 그러면 자기가 제일 맘에드는 수학쌤 1분을 꼽아서? 쌤과 친하게 지냈으면좋겠어~아무래도 내가 질문하기도 편하구,수학에 관한 고민이 있으면 불편한 선생님한테 보다 쉽게 고민도 털어노을수 있구 좋은거 같아!!!은근도움이 되는 방법이더라구~~이제 중1이든 아니면 중2.중3이든 절대늦지 않았으니
  • 정하은
    학교 수업시간에는 꼭 수업 열심히 듣구,집에와서는 다시 배운내용 익혀보구!!언니는 학교진도 보다 1정도 빠르게 선행을 계쌤강의를 통해서 하구 집에와서 학교수업 교과서로 복습하구 교과서 문제다시 풀구,오늘 배운내용에(선행) 관한 문제를 노트에 풀었어!!!문제집 칸이 작다보니까 노트 반접어서 풀이 적어가면서 풀었어~~그리구 주말에는 내가 이번평일 동안 못 한거+부족한거 다시 해보구 문제도 다시풀어봤구~~!!언니는 이렇게 했었엉ㅎㅎ시험기간 같은 경우에는 계수학프로그램에 여러가지 문제있으니까 그거 뽑아서 풀구,시험범위 부분을 문제집으로
  • 정하은
    공부에 재미도 붙구,내 수학실력 그리고 다른과목도 늘구있구나~를 느낄수 있을거야!!언니?도 중1때 공부를 안 해서 중2가서 마음을 다잡구 앞에서 말한거 처럼 계획을 해서 공부를 하니까 실력이 정말 눈에띄게 늘었어~!!!진짜 다른과목은 몰라도 언니? 생각에는 수학과 영어는 매일매일 겅부를 하는게 좋은거 같아#^^#다른 과목은 암기를 하면 어느정도 점수는 나올수 있지만 수학.영어는 하루아침에 되는 과목이 아니니까 아무리 바빠서 진도를 못 나간다 해도 하루에 1시간씩은 꼭 교과서를 보던지,앞에내용을 다시 익혀보면 좋을거 같아~
  • 정하은
    져서 나중에는 결국 수학을 포기하는 어마무시 한 일이 생겨날수도 있어~물로 자유학기제를 해서 얻어가는 것도 있구,나의 꿈에 대하여 생각해볼 기회가 될수도 있어서 좋지만,어떻게 생각하면 중2를 너무 힘들게 보내게 되는거 같아!!만약 자기가 지금 중1인데 자유학기제 해서 쫌 마미논다! 싶으면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까 얼른 마음을 다잡구 공부를 천천히 해나갔으면 좋겠어ㅎㅎ하루에 너무 많은양을 계획하지 말구,내 자신이 감당할수 있는 양을 계획을 하구,나는 하루에 몇시간 이상은 겅부 할거야! 생각하구 공부를 하면 어느순간
  • 정하은
    글을 남겨도 될지는 모르겠지만,현제 고1 정하은 이야~내 기억상으로는 내가 중1 들어갔을때 자유학가제가 처음 시작되었어!!처음에는 자유학기제 그게뭐지? 하구 오~시험도 없구,꿈과 관련된 활동을 마니해서 아무생각없이 중1을 보냈는데 정말로 그러면 노노해~ㅠㅠ시험을 1년에 1번만 보구,모든걸 수행평가?로 대체? 하니까 진짜 공부를 안 하게되더라구~그래서 중2에 올라가서 시험도 망치게되구,특히 수학같은 경우는 계속 배운내용이 연결이 되는데 처음을 제대로 하지 안아서 너무 힘들더라구...ㅠㅠ그래서 수업도 따라가기 힘들구,수학이 힘들어
  • 권영윤
    안녕하세요??예비중 1 권영윤입니다.언니 오빠들의 조언? 잘 세겨 보았습니다! 저는 자유학기제라고 빈둥빈둥 놀지 않고, 국수사과영 공부를 아주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수박씨에서 받은 플래너를 잘 이용해서요. 그리고 게쌤이 강조하시는 수학!!특히 더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제가 학원 체질이라 방학 때 강의를 듣고, 학원에서 선행을 합니다.하지만 제가 학원 체질이라는 것은 곧 자기주도 학습이 안 된다는 것이니, 이제 중학교 올라가면 영어,체육 학원만 다니고, 공부는 계쌤 강의와 개뿔 교제로 대체 할 겁니다. 자유학기제는 시험을 안 보니,
  • 유찬빈
    안녕하세요~현 중2 유찬빈 입니다~지금 현재 전교 20등 안으로는 드는 상위권학생입니다.일단 자유학기제 때 '우와!!시험이 없으니까 공부 대충대충 해도 돼겠네?' , '지금 안해도 내년에 잘하게 됄건데 뭐.지금 해봤자 달라지겟어?'라고 생각하면 큰 오산이라고 생각하시면 됍니다.제가 느끼기로,국어와 수학같은경우 국어 문법은 학년이 올라가면서 계속 연결이 돼고,수학은 흐름이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전 학년 보다 더 심화됀 내용을 배우기 때문에 자유학기제 때 공부하는 습관을 들여 게속 지속적으로 공부하는걸 추천드립니다.
  • 주수현
    자유학기제라고 너무 놀기만 했었던것 같아 매일 친구들과 놀러다니고 ㅎ... 그래서 그런지 수학성적을 난생 처음으로10점도 맞아보고 그때부터 정신 차려가지고 이대로가면은 완전 꼴통학교 들어가겠다 싶더라고.. 그래서 학교에서 수업한 내용은 집에와서 강의로 다시복습하고하니 아직 어려운점은 많지만 조금은 이해가가더라고 너희는 나처럼 성적 바닥칠 생각말고 적어도 쉬는시간에 3분이라도 수업시간에 배운내용 복습하고 노트필기까지 하면 더좋고 그럼적어도 나처럼 될일은 없을테니 안심하고 ㅎㅎ 너무주절댔네ㅎ 암튼 공부열심히해놔야 해 미래를위해서라도ㅎ
  • 김수민
    안녕하세요! 1학년 김수민입니다! 저는 지금 자유학기제를 경험하고있어서 자세하게 잘 알려드릴수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일단 자유학기제는 학교마다 다르겠지만 저희학교는 2학기가 자유학기, 1학기는 연계자유학기였어요! 1학기, 2학기 모두 시험이 없다보니 수행평가로 대체되는데 그렇다보니 수행평가가 많다는건 안비밀......ㅎㅎ 100퍼센트 수행평가로만 생기부에 남기때문에 수행평가할때마다 조금조금씩 계속 대비를 해주셔야만해요! 그부분은 저도 후회하고있는부분.....ㅠ 2학기는 본격적으로 자유학기제가 되는데요,
  • 홍영서
    1. 시험이 없는 자유학기제에 국영수 이외의 과목을 보충해주면 평균이 쑤욱쑤욱 올라간다. 2. 이미 자유학기제를 경험한 GOD계패인데 동아리같은 컨텐츠는 진구 따라가면 지옥된다. 정말 지옥된다. 2.공부를 잘하는것 보다는 자신을 아는거다. 자신이 뭘 좋아하는지도 모르고 생각없이 살면 내가 하고싶은게 뭔지 물어보는 어이없는 일이 생긴다. 자유학기제인 지금 고민하면 그것보단 진로에 도움되는게 없을거다...
  • 장서현
    선생님들이 알려주는 수행평가에대해서를 못적고 수행평가날 당황할 수 있거든요. 이걸 대비해 메모장이나 포스트잇을 사서 수시로 보는것도 좋아요^^ 다른걸 말해보자면 과목관리인데 다른과목은 몰라도 수학은 단계가 높아지는 과목이라 1학년때안하면 2학년때 시험을 망칠수있어서 하기싫어도 꾸준히해야되요!! 예비중분들이 중학교에 잘적응하기를!!파이팅~~
  • 장서현
    안녕하세요~! 저는 중학교2학년인데요. 자유학기제때 저희학교는 수채화,캘라그라피,택견,탁구 등을 했어요. 학교마다 다르겠지만 이와 비슷한 여러 활동들을 자유학기제에 해볼수있어요!! 이렇게 자유학기제의 장점이 있는 반면,단점이 있는데 그건 공부를 좀 소홀히하게 될 수 있어요. 여기서 팁을 드리자면 선생님이 칠판에 적어주는걸 노트에 필기를 하는 것과 자유학기제라고 너무 정신이 흐틀어지지않는것 같아요. 공부는 빼먹지말고 초등학교때처럼 자신의 계획대로 하는 것이 좋아요. 하지만 밤새는 건 안좋다고 봐요. 괜히 밤샜다가 학교에서 자면
  • 김도균
    예전에는 사복과 체육복이 동시에 허락이 되었다면, 이제는 체육복을 입어야만 수업을 시키시더라구요~ 그래서 체육복을 꼭 사물함에 넣거나 그러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여학생들의 화장에 관해서는 제가 남자라 설명드리지 못할 것 같고, 동아리를 신중하게 선택하시라는 말씀드리고 싶네요. 동아리를 선택할 때 무조건 재밌어 보인다고 들어가시지 마시고, 고등학교 진학을 생각해서, 과학고를 생각하고 있다면, 과학관련 동아리를 고르는 등의 활동을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가 설명드리고 싶은것은 여기까지이고, 이런 자리가 마련돼서 너무나 좋네요~!
  • 김도균
    이용해서 수행평가나 준비물을 적어놓기를 바래요. 초등학생 때 알림장이 있었다면 지금은 모두 자기가 알아서 과목별로 준비물을 체크해 나가야 하거든요..까먹으면 곤란하고 그러니 꼭 작성해두시었다가 챙기시길 바랄게요~ 그리고 매 학기마다 듣기 시험이 있어요. 이것은 자유학기제에도 시행되는 것으로 알고있고, 모든 학생에게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부분입니다. 이것은 책을 따로 사거나, 무한수강 친구들은 담임선생님이 나눠주시는 듣기 평가 모의고사로 대비하시면 됩니다. 그렇게 어렵거나 하지는 않으니 신경 안쓰셔도 될 듯 하지만요~
  • 김도균
    계획을 짜는 것에 있어서는 정말 자신이 할 수 있는 양, 시간을 계산해서 철저하게 완료시켜야지 의미가 있는 거구요. 복장은 초등학생 때와 달리 교복을 입더라구요. 처음에는 불편하고 힘들지 몰라도 나중에는 적응이 금방 되실꺼라 믿어 의심치 않아요~ 그리고 문제집들은 대부분 수박씨닷컴에서 구매하시는게 좋구요, 중학교 때와 달리 선생님들도 과목별로 있어서 예쩐처럼 담임선생님이 교실에 항상있는 경우는 없습니다. 담임선생님도 자신의 전공이 있으실 것이구요! 시간표는 자신의 책상이나 사물함에 놔두는 것이 좋아요~ 그리고 방끝생끝 플래너를
  • 김도균
    안녕하세요. 중학교 2학년인 김도균이라고 하구요~. 저는 총 3가지를 알려드리도록 할건데, 먼저 성적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우선 성적은 수행평가와 중간/기말을 합쳐서 도출되는 결과입니다. 수행평가의 비중이 날이 갈수록 높아지는 추세이니 열심히 준비하셔야하고, 중간/기말 고사는 정말 한단갈 꾸준히 공부하셔야 해요. 저는 중1 1학기 중간고사에서 평균 94에 33등을 했어요. 그 당시에 중학교에 대해서 제대로 조언 해주시는 분이 없어서 저 혼자서 한다고 끙끙댔거든요. 우선 수박씨닷컴을 듣는 학생들은 계획을 잘 짜셔야 합니다.
  • 곽시은
    예비중1인 시니입니다. 항상 자유학기제라고 좋은 점만 있다고는 생각을 안 해왔었는데,이 영상을 보니 훨씬 자유학기제에서 뭘 해야하는지 어떠한 계획과 마음가짐을 가져야하는지 알게되었어요ㅎㅎ 제가 국제중을 가게된다면 저보다 빠른 친구가 있고 비슷한 친구가 있을 수도 있겠지만, 남들과 주어진 1학기를 어떻게 활용하는지가 되게 중요하다는 생각을 했어요 ㅎㅎ저는 이 영상을 보면서 자유학기제라는 게 시험없는 기간이니 많이 놀아도 될? 그런 기간이라는 생각보다는 내게 중요한걸 찾는 시간이라는걸 알게됬어요!이제 졸업도 얼마 안남았고, 곧있으면 중
  • 이상형
    저는 예비중1 이상형이라고 합니다. 초6부터 계샘강의로 중1선행하고 있구요. 강의 너무 좋아서 재미있게 열공하고 있어요^^ 자유학기제 뭔지 궁금했는데 엄마랑 같이 들었어요. 자유학기제가 무엇인지, 달라진 점에 어떻게 대비해야 할지까지 정말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우리 학교가 자유학기제인지 아님 자유학년제인지 부터 알아봐야겠다고 엄마가 그려시네요~ 예비중1 강의도 열심히 듣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우주
    자유학기제를 경험한 GOD계패입니다^^ 자유학기제동안 열심히 공부 안했던 저의 2학년 1학기를 돌아보며 이제 곧 자유학기제를 경험하게 될 예비중1 후배님들께 한 말씀 드리고 싶네여ㅜㅜ 시험은 안봅니다. 그래서 정말 수업시간에 많이 놀았습니다. 방학때 하면 되지,,,하고 미뤘다가 진짜 힘들었습니다. 우리 학교 방학이 짧아서ㅜㅜㅜ 더 힘들었구요. 자유학기제동안 학교수업 열심히 들어야 하고 계쌤강의로 부족한 부분들 이해하고 복습해야 한다는거, 그리고 미리 심화를 해 두면 진짜 도움이 된다는거 말해주고 싶어요ㅜㅜ 후배님들 파이팅!!!!
  • 전윤하
    계쌤~ 알다시피 저는 지금 자유학기제를 보내고 있는 중 1 전윤하인데오호 ㅎㅎ 사실 저는 자유학기제가 시험을 안 치고 진로 쪽으로만 공부한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번에 계쌤의 영상을 보고 내가 지금 하고 있는 것이 정확히 무엇인지, 어떻게 공부하고 해야하는 제도인지를 정확하게 짚고 넘어간 것만 같아서 좋습니다. 앞으로는 자유학기제가 무엇인지를 알았으니 그에 손,발 맞춰서 해내갈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럼 항상 좋은 영상과 도움이 되주셔서 감사합니당><
  • 박지혜
    저는 1학년 지금 자유학기제를 보내고 있어요!조언인지 아닌지 모르겠는데 저는 자유학기제에 이렇게 공부해요! 일단 오전 수업에 하는 교과목 시간에 정말 열심히 합니다ㅜㅜ 친구들 전부다 점멸되서 자고 있는데 놓치면 안돼요!2학년 때 물론 후회하기도 하지만 생기부에 적으시려고 메모까지 하시는 쌤들이 계시거든요ㅎㅎ물론 생기부 관리도 중요하지만 정말 공부 소홀히 하면 안돼고 자유학기제 수업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시는게 좋아요~수학은 1-2 예습 끝내고 복습겸 심화를 하고 있는데 자유학기제인 만큼 심화 많이하고 있어요! 1학기 때보다 더 열심히,
  • 정다원
    추천 눌렀슴다>__< 제가 뭐 3학년도 아니구 2학년이여서 뭐 조언할 것도 없지만 사랑스러운 쿠션 때문에라도 조언 아닌 조언을 하겠슴다..헿ㅎ 수박씨 무한수강이신 예비중1 분들은 시험 안친다고 탱자탱자 자빠져있으면 안되구여 그 틈을 타서 예습을 꼼꼼히 해놓으셔야 합니담!! 저도 실제로 중1때 선행 수1까지 완벽하게 나갔는데 도움 많이 되고있어요! 물론 선행은 계쌤과 함께해야겠쥬? 1타 강사이신데는 이유가 다 있으니까여! 수강평 조금만 봐도 이해가 가실듯..?
  • 우윤경
    저는 지금 자유학기제를 보내고 있는 중1 GOD중딩입니다 캬컄 자유학기제.. 시험없다고 좋아했는데 실제로는 시험이 아예 없는것도 아니더라구요..(좌절..) 맨날 수행평가보고 형성평가보고 조별과제에.. 토론에.. 공부 더하는 느낌?? ㅋㅋㅋ그래도 저는 방학때 미리 계썜이랑 공부해둬서 크게 힘들지는 않았습니다.. 갓계쌤의 강의덕에 수행평가나 토론, 조별모임에서 제가 큰 역할을 했죠 후후훟 예비중 후배님들!! 자유학기제 쫄거 없어요! 그냥 계쌤만 따라하면 수학은 안정빵입니다!!! ㅋㅋㅋㅋ
  • 우윤경
    헐 이거 뭐에요!!!!! 계쌤 이벤트 실화임???? ㅋㅋㅋㅋㅋㅋㅋ저 쿠션 탐나네요~!

[자유학기제] 계쌤이 자세하게 알려줄게!

▶ 1585 / 등록 2017.10.12
장계환 선생님
수학
수학으로 웃자! 똑부러지게 수학잡는 계쌤!

학습정보 인기 영상

최근 6개월 내 업로드 된 영상기준(조회수, 좋아요)

전체 영상 검색

100시간 강좌체험

온라인서점

쿠폰인증센터

수박씨이벤트

상단으로 가기
(주)비상교육 이러닝 주소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33길 48 대륭포스트타워 7차 20층 TEL : 1544-7380
FAX : 02-6970-6199 대표메일 : soobakc@visang.com 사이트명 : 수박씨닷컴 대표자명 : 양태회
사업자등록번호 : 119-85-22853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이우상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서울구로-2731호 (정보조회) 신고기관 : 서울특별시 구로구청
학원설립 운영등록번호 : 제 5007호 수박씨닷컴원격학원 (정보조회) 신고기관 : 서울특별시 남부교육청

COPYRIGHT 2009 BY (주) 비상교육 ALL RIGHTS RESERVED.

Family Site

비상교과서
비상교과서, 비바샘
모의고사
비상모의고사
한국어교육
마스터코리안, 마스터토픽
디지털교육
Wings, 디지털 교과서
인쇄사업
테라북스
온라인교육
아이수박씨, 수박씨
교원연수
티스쿨
유아교육
EBS 누리샘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결제 시 수박씨닷컴에서  가입한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1. client IP : 54.198.77.35/
  2. 2. agent string: connection: close accept: text/html,application/xhtml+xml,application/xml;q=0.9,*/*;q=0.8 host: www.soobakc.com if-modified-since: thu, 22 mar 2018 17:33:48 gmt user-agent: ccbot/2.0 (http://commoncrawl.org/faq/)
닫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