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 이달의 사과잼 - 우주쓰레기
  • 국어수퍼스타 - 영어문법
  • 최고의 쌤을 찾습니다 선생님 모집
  • 여러분의 목소리로 함께 만들어 가는 응답하라 수박씨닷컴

수박쌤TV 자꾸 생각난다! 계속 보고 싶다.

  • 김현주
    선생님이 왜 와인색 캉캉치마를 입으셨는지.. 너무 이쁘구여~ 많이 늦었지만 아기 가지신거 많이 축하드려요~
  • 허수현
    헐 이거 보고 많은 것들 알게되었어요 !! 재밋는 영상 만들어 주셔서 감사해요 ><
  • 문예지
    365의 비밀 신기하고, 재미있어요. 봄쌤 새해복 많으받으세요^^
  • 장서윤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강예원
    봄쌤 탠션은 오늘도 최고네요!ㅋㅋ 봄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오지원
    곧 설날 !! 설날에도 봄쌤 탠션은 짱이네요 ~!! ㅎㅎ 봄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선미
    썜 이거 제친구한테 알려주면 완젼 좋아할것 같은데요?오 도움이 완전돴어욤
  • 류다연
    새해에도 늘 즐거운일만!! 가득하세요~
  • 강이지
    중간중간 거듭제곱이 나와서 더 재밌는것 같아요~
  • 오가연
    선생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김소미
    선생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엉!! 올해도 봄쌤 강의 들으면서 수학 공부 열심히 해야겠네요옹!! 유익한 강의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당!!
  • 양지원
    짱 신기하네여!! 주변사람들한테도 알리겠습니다! 근데 혹시나 역시나 깜찍하시네여 너무 좋은 영상 감사하구 꼭 새해복 많이 받으세여!!! 쌤은 대체 얼만큼을 더 먹어야 나이먹은 티가 날까여?!?ㅠㅠ
  • 김효은
    선생님은 여전히 이쁘시고 깜찍하시네요 !! 봄쌤만 나이 거꾸로 드시는거 안비밀 ,,,ㅎㅎ
  • 구민정
    너무너무 유익하고 재밌는 동영상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ㅜㅠ안그래도 늘 양력과 음력의 차이점이 궁금했는데 오늘 이렇게 궁금즘이 풀렸네요!!앞으로 이런 영상많이 올려주세요!!봄쌤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이
  • 장미송
    선생님 설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 김지영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박민수
    봄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늦었지만 아기 가지신것두 축하드려요~~
  • 차시은
    봄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용!!!그리구 이번 설날에 맛있는거 잔뜩 드시구 오세용(?) ㅋㅋㅋㅋㅋㅋ
  • 차시은
    봄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용!!!그리구 이번 설날에 맛있는거 잔뜩 드시구 오세용(?) ㅋㅋㅋㅋㅋㅋ
  • 김민서
    오! 한 번도 생각해본 적 없었는데 신기하네요! 봄쌤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최윤하
    봄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오오오~!
  • 고하율
    봄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송지연
    봄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한상금
    설 잘보내시구 울 엄빠도 음력 생일이세요!!!
  • 심윤서
    안녕하세요!! 쌤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이하민
    봄쌤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편채영
    봄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이명주
    365를 10의 제곱 + 11의 제곱 + 12의 제곱으로 나타낼수도 있고 1, 2, 3으로 만으로도 나타낼 수 있네용 수상한 봄쌤 너무 재밌고 좋아요!
  • 김민서
    봄 쌤도 새해 복 마아아아안히 받으세요!!!
  • 서민경
    선생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ㅎㅎ
  • 장은민
    우와아앗!!! 넘넘 신기해요!!!! 봄쌤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김수진
    봄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용 !!
  • 김보경
    수학은 알면 알수록 신기해요 ㅎㅎ
  • 안은지
    넘 잼있고 신기해여
  • 오민서
    헐헐 싱기하네여,,,쌤도 설 잘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 윤신영
    마자요! 저희 할머니, 할아버지 생신이 음력이에요!!!
  • 윤신영
    선생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마정빈
    너무 신기해요
  • 고예원
    꺄야야 잼있어요 왁 신기해오욕

공개특강 365숫자의 비밀을 알려줄게!

▶ 232 / 등록 2021.02.04
김봄 선생님
수학
수학 봄길만 걷자! 봄쌤과 만점을 봄!

공개특강 인기 영상

최근 6개월 내 업로드 된 영상기준(조회수, 좋아요)

전체 영상 검색

100시간 강좌체험

온라인서점

쿠폰인증센터

수박씨이벤트

상단으로 가기
(주)비상교육 이러닝 주소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33길 48 대륭포스트타워 7차 20층 TEL : 1544-7380
FAX : 02-6970-6199 대표메일 : soobakc@visang.com 사이트명 : 수박씨닷컴 대표자명 : 양태회
사업자등록번호 : 119-85-22853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이정우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서울구로-0373호 (정보조회) 신고기관 : 서울특별시 구로구청
학원설립 운영등록번호 : 제 5007호 수박씨닷컴원격학원 (정보조회) 신고기관 : 서울특별시 남부교육청

COPYRIGHT 2009 BY (주) 비상교육 ALL RIGHTS RESERVED.

Family Site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결제 시 수박씨닷컴에서  가입한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1. client IP : 3.233.219.62/
  2. 2. agent string: connection: keep-alive accept: text/html,application/xhtml+xml,application/xml;q=0.9,*/*;q=0.8 accept-encoding: br,gzip accept-language: en-us,en;q=0.5 host: www.soobakc.com user-agent: ccbot/2.0 (https://commoncrawl.org/faq/)
닫기 X